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렉서스코리아, 도전과 청춘 주제로 '사일런스 시네마 데이'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영 크리에이터' 응원 프로젝트 일환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7일 한국토요타자동차 복합문화공간 커넥트 투(Connect To)에서 ‘사일런스 시네마 데이’를 개최한다.

‘사일런스 시네마 데이’는 음악이 흘러나오는 카페 공간에서 무선 이어폰을 사용해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상영작은 총 두 편으로 오후 1시에는 네 명의 청춘들의 파란만장한 유럽여행기 '잉여들의 히치 하이킹', 저녁 7시에는 땅을 사랑하는 세 청춘들의 세계일주 이야기 '파밍 보이즈'을 보여준다. 참가는 당일 현장 응모로 가능하다.

행사 당일 현장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7일 하루 동안 커넥트 투에서 딸기음료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트로베리 현장 응모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파밍 보이즈'의 주인공이자 커넥트 투에 유기농 딸기를 납품하는 권두현 씨가 참석해 이벤트 당첨자에게 직접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렉서스 관계자는 "이번 '사일런스 시네마 데이'는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렉서스가 자신의 신념과 철학을 가진 젊은 타쿠미(장인)와 크리에이터들의 도전을 응원하고자 특별히 준비했다"면서 "영화를 통해 ‘젊음’과 ‘도전’의 가치를 많은 분들이 느껴보는 자리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서온기자 summer@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렉서스코리아, 도전과 청춘 주제로 '사일런스 시네마 데이'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