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추리2' 권상우X최강희, 오민석과 미제사건 특급공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3회서 사건의 비밀 풀린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추리의 여왕 시즌2' 배우 권상우, 최강희가 오민석과 찰떡 호흡을 선보였다.

지난 5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극본 이성민 연출 최윤석) 12회는 7년 전 미제로 종결된 실종사건 해결에 나선 하완승(권상우 분)과 유설옥(최강희 분), 그리고 이들의 새로운 구세주 계 팀장(오민석 분)이 함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시간이 흘러 자료는 폐기됐고 사건을 잘 아는 사람은 당시의 담당 형사였던 계 팀장뿐, 이에 유설옥만의 계 팀장 회유 작전이 시작돼 수사 과정에 흥미를 높였다. 그는 계 팀장을 위해 귤과 초콜릿을 정성스레 준비하는가 하면 승부욕을 묘하게 자극해 관련 정보를 유도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또 그의 회의가 끝날 때까지 복도에서 대기하는 것은 기본, 무려 57통의 문자메시지를 보내 번호가 스팸처리 되기까지 정성을 들였다. 이는 한번 꽂히면 해결해야만 하는 열정의 추리퀸 다운 작전으로 이를 지켜본 완승과 계 팀장의 혀를 내두르게 했다.

이후 하완승의 예리한 직감과 유설옥의 섬세한 추리력, 계 팀장의 알파고 급 기억력이 더해져 수사는 급물살을 탔다. 주변인 조사 중 실종자 장명훈과 이웃집 여자 이영숙과의 수상한 관계를 눈치 챈 이들은 그가 공식적으로 실종된 날과 실제로 사라진 날이 다르다는 것을 추측하기에 이르렀다.

결국 완승과 설옥은 목격자가 마지막으로 본 실종자는 진짜 장명훈이 아닐 거라고 추측, 들고 있던 가방은 시체가 들어갈 정도로 큰 가방이지 않았냐는 추리는 짜릿함을 안겼다.

이처럼 오민석과의 공조수사로 단서를 추리해나가는 권상우와 최강희는 과연 7년 전 의문의 실종사건을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추리의 여왕2' 13회는 오는 11일 밤 10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추리2' 권상우X최강희, 오민석과 미제사건 특급공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