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위대한유혹자' 우도환X조이, 한밤 수영장 데이트 '아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도발적 섹시미+애틋한 분위기…본격 로맨스 예고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과 박수영(조이)이 아찔한 수영장 스킨십으로 심쿵 케미를 선보인다.

26일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극본 김보연 연출 강인 이동현 제작 본팩토리) 측이 우도환(권시현 역)-박수영(은태희 역)의 한밤 중 수영장 데이트를 담은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우도환과 박수영은 풋풋하고 알콩달콩했던 이전의 모습과는 180도 달리 파격적인 투샷을 연출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어둠이 짙게 내려앉은 밤, 아무도 없는 수영장 물 속에서 서로를 뜨겁게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포착된 것. 특히 수영복 차림인 박수영과 달리 우도환은 티셔츠 차림으로 물 속에 뛰어든 모습. 촉촉히 젖은 두 사람의 모습이 도발적인 섹시미를 넘어 애틋한 분위기까지 자아낸다.

이어진 스틸 속 우도환과 조이는 한층 더 서로에게 다가선 모습. 우도환은 박수영을 자신의 품으로 끌어당기고 박수영은 수줍은 듯 고개를 떨구고 있다. 동시에 서로의 심장박동 소리가 고스란히 전해질만큼 밀착해 있는 우도환과 박수영의 모습이 보는 이의 가슴까지 떨리게 만들며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앞서 '위대한 유혹자'는 조이가 우도환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 설렘 가득한 첫 키스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져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에 두 사람의 본격적인 스무 살 로맨스가 시작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한편 조이가 '유혹게임'의 전말을 언제 알게 될 지, 시현은 사랑과 내기 중 어떤 것을 취할지 향후 전개에 궁금증이 수직 상승하고 있다.

'위대한 유혹자'는 26일 밤 10시에 9-10회가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대한유혹자' 우도환X조이, 한밤 수영장 데이트 '아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