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7년의 밤' 장동건 "액션 찍다 귀 부상…40바늘 꿰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훈장 같은 부상, 추억 됐다"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배우 장동건이 영화 '7년의 밤'의 액션 장면을 촬영하며 귀 부상을 입었다고 밝혔다.

21일 서울 용산 CGV에서 영화 '7년의 밤'(감독 추창민, 제작 폴룩스(주)바른손)의 언론 배급 시사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추창민 감독과 배우 류승룡, 장동건, 고경표, 송새벽이 참석했다.

'7년의 밤'은 한 순간 우발적 살인으로 모든 걸 잃게 된 남자 최현수(류승룡 분)와 그로 인해 딸을 잃고 복수를 계획한 남자 오영제(장동건 분)의 7년 전의 진실과 그 후 끝나지 않은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극 중 오영제 역을 연기한 장동건은 최현수 역 류승룡과 영화 후반부 격렬한 몸싸움 장면을 소화했다. 이 과정에서 류승룡과 장동건은 크고 작은 부상을 감내하기도 했다.

장동건은 "감정이 담긴 액션이고 오영제가 일방적으로 린치를 가하는 장면이었다"며 "캐릭터에 맞는 액션이 뭐가 있을지 생각했다. 동작이 어렵진 않았는데 어떤 방식으로 폭행할 것인지 고민을 많이 했고 감독과도 이야기를 했다"고 답했다.

이어 "귀를 다쳤었다"며 "현수와 벽에 부딪히는 장면을 찍을 때 1cm 정도의 귀 연골이 앞뒤가 찢어서 40바늘 정도 꿰맸다"며 "덕분에 영화 전후 귀 모양이 조금 달라졌고 귀가 조금 내려왔다"고 덧붙였다.

밝게 말을 이어 간 장동건은 "훈장 같은 것이고 큰 부상은 아니다. 회복되는 부상이라 다행이었다"며 "그런 추억이 있다"고 답을 마무리했다.

'7년의 밤'은 오는 28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7년의 밤' 장동건 "액션 찍다 귀 부상…40바늘 꿰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