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추리2' 최강희X권상우, 동장군 물렀거라…열정의 촬영현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흐트러짐 없는 집중력, 훈훈함 가득한 현장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추리의 여왕 시즌2'가 권상우, 최강희, 박병은의 비하인드 현장을 공개했다.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2'(극본 이성민 연출 최윤석, 유영은 제작 추리의 여왕 시즌2 문전사, 에이스토리)는 장바구니를 던져버리고 본격 추리에 나서는 유설옥(최강희 분)과 막강한 추리군단을 거느리고 돌아온 하완승(권상우 분)이 사건 사고들을 해결해 나가는 생활밀착형 추리 드라마.

공개된 사진 속 배우들은 쉬는 시간에도 대본을 놓지 않으며 작품을 향한 열의를 보여주고 있다.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집중력으로 촬영에 임하는 이들의 연기 투혼이 동장군도 주춤하게 만들 정도. 특히 매 순간 더 좋은 장면을 탄생시키기 위해 감독, 스태프들과 의견을 나누는 것은 물론 틈틈이 자신의 대본을 숙지하며 촬영을 준비하는 순간이 훈훈함을 유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시즌1에 이어 시즌2로 다시 합을 맞추는 이들이기에 더욱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현장의 사기를 끌어올리고 있다고.

'추리의 여왕2' 제작진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서로를 의지하고 응원해가며 촬영이 한창이다. 더 좋은 장면과 스토리를 시청자분들께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추리의 여왕2'는 '흑기사' 후속으로 오는 2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추리2' 최강희X권상우, 동장군 물렀거라…열정의 촬영현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