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더유닛' 준X의진, 높은 지지율 입증…파이널 36人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파이널 생방송 오는 10일 방영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더유닛' 파이널 무대에 오를 주인공 36명이 공개됐다.

지난 3일 방송된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25, 26회에서는 세 번째 유닛 발표식을 통해 남녀 각 18명이 선발됐다. 유닛B, 유닛G 최종 멤버가 되기 위한 마지막 관문인 파이널에 진출하게 된 것.

치열한 접전 끝에 유닛B 준(유키스), 의진(빅플로), 고호정, 필독, 김티모테오, 지한솔, 동현, 세용, 대원, 기중, 제업, 록현, 한결, 동명, 찬, 마르코, 이건, 수웅과 유닛G 의진(소나무), 세미, 예빈, 앤씨아, 이수지, 지원, 유나킴, 양지원, 우희, 이현주, 지엔, 윤조, 단아, 솜이, 여은, 신지훈, 차희, 이보림이 정상을 향한 질주를 계속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준과 의진이 지난 두 번째 유닛 발표식에 또 한 번 남녀 1등을 차지, 굳건히 왕좌를 지켜 눈길을 사로잡았다. 끼와 재능은 물론 매 미션마다 유닛 메이커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활약을 펼쳐온 준과 의진을 향한 높은 지지율을 또 한 번 실감할 수 있었던 것.

여자 2등에 오른 세미는 두 번째 유닛 발표식보다 무려 7계단 뛰어 무서운 상승세를 보였다. 첫번째 유닛 발표식에서 42등을 기록했던 세미는 두 번째 유닛 발표식에서 33등 상승한 9등, 탄탄한 팬덤을 보유한 상위권 참가자들을 제치고 2등까지 치고 올라 놀라움을 안겼다.

더불어 이번 유닛 발표식에서 처음으로 세용이 상위권 9등 안에 첫 진입해 기쁨을 만끽했다. 또한 신곡 음원 발매 미션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추가로 투표수 베네핏을 받은 훈남쓰 팀의 고호정, 준, 지한솔, 찬, 한결, 동명이 모두 18인에 포함되는 뜻깊은 결과를 얻기도 했다.

한편 '더유닛' 파이널 생방송은 오는 10일 밤 9시5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유닛' 준X의진, 높은 지지율 입증…파이널 36人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