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서울메이트', 구하라 게스트하우스 오픈…첫 아이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한류 마니아 게스트 만난다, 3일 방송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서울메이트' 구하라의 게스트하우스가 오픈한다.

3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올리브 '서울메이트'에서는 가수 겸 배우 구하라의 홈셰어 라이프가 처음으로 그려진다. '서울메이트' 최초의 아이돌 호스트 구하라는 털털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

이날 여느 호스트들처럼 구하라 또한 게스트의 방문을 초조하게 기다려 눈길을 끈다. 긴장감에 우왕좌왕하던 구하라는 도움을 요청하기 위해 호스트 선배인 김준호에게 전화를 했지만 "내 인생에서 가장 힘든 프로그램이었다"라는 답변을 듣고 멘붕에 빠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구하라와 게스트의 유쾌한 케미가 예고됐다. 한국 드라마와 케이팝을 줄줄 꿰고 있는 한류 팬 메이트들과 게스트에게 한국 노래와 춤을 완벽히 전수하겠다는 한류 스타 구하라의 찰떡 호흡이 기대를 모으는 것. 한류 마니아 게스트들은 과연 한류 열풍을 이끈 호스트의 존재를 한 눈에 알아볼지, 한류로 하나가 된 이들은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김숙 하우스를 찾은 쌍둥이 메이트의 일상도 계속된다. 필리핀에서 온 게스트들과 전통 시장을 찾아 장을 본 뒤 돌아온 김숙은 만찬을 위해 셰프복으로 갈아입고 요리에 나선다. 궁중 떡볶이에 각종 전까지, 잠자고 있던 요리 본능을 뽐내며 타샤와 프랑스의 식욕을 폭발하게 만들었다고. 또 김영철이 깜작 등장해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울메이트', 구하라 게스트하우스 오픈…첫 아이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