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2PM 준호, 25일 생일맞이 스페셜 싱글 '겨울잠'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자전적 이야기 담은 겨울 시즌송…日 앨범 타이틀곡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그룹 2PM 준호가 25일 생일을 맞아 스페셜 디지털 싱글 '겨울잠'을 선보인다.

준호는 25일 자신의 생일을 기념해 일본에서 미니 6집 '윈터 슬립(Winter Sleep)'을 발매한다. 이와 동시에 해당 앨범의 타이틀곡 '윈터 슬립'의 한국어 버전 '겨울잠'을 국내에서도 디지털 싱글로 공개하고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한다.

준호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신곡 '겨울잠'은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겨울 감성 시즌송이다. 가사는 자신과의 대화를 모티브로, 바쁘게 삶을 이어가는 본인의 모습을 다양한 각도로 바라보며 인상적으로 표현했다. 나른하게 읊조리는 듯한 준호의 목소리와 감미로운 R&B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겨울잠' 뮤직비디오는 하얀 눈이 내리는 겨울밤을 배경으로 깊은 잠에 빠지려는 준호의 모습을 감성적인 영상미로 담아냈다.

현재 JTBC 월화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에서 주연 배우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준호는 일본에서도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일본 최대 레코드사인 타워레코드에 따르면 준호가 25일 발매한 미니 6집 '윈터 슬립'은 24일자 기준 온라인 데일리 세일즈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앨범 3가지 버전이 해당 차트 1위부터 3위까지 '줄세우기'를 하는 등 현지서 막강한 솔로 파워를 입증해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준호는 지난 20일 일본에서 삿포로를 시작으로 첫 겨울 솔로 투어 'JUNHO (From 2PM) Winter Special Tour-冬の少年 (겨울 소년)'의 성공적인 스타트를 끊었다.

이번 투어는 준호가 세트리스트는 물론 무대, 조명, 미술 그리고 소품 등의 디테일한 부분까지 직접 프로듀싱했다고 알려져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준호는 25~26일 후쿠오카, 28~29일 오사카, 2월 17~18일 나고야 그리고 23~24일 '일본 공연의 성지' 부도칸을 마지막으로 총 5개 도시 9회 공연을 마무리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2PM 준호, 25일 생일맞이 스페셜 싱글 '겨울잠'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