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일룸, 신학기 앞두고 새 캠페인 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일룸의 원칙으로 완성한 학생방' 캠페인

[아이뉴스24 윤선훈기자]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2018년 신학기를 앞두고 '일룸의 원칙으로 완성한 학생방' 캠페인을 22일 개시한다.

일룸은 '설계부터 제조까지 직접, 제대로 만든 가구'라는 원칙을 학생방 가구에도 고스란히 반영함으로써, 아이들의 생활공간에서 아이들과 함께 자라는 믿을 수 있는 가구를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을 전한다.

캠페인 개시와 함께 공개되는 신규 TV CF는 일룸 학생방 가구를 소개한다. 아이들의 생활을 면면히 들여다보고 고민해 제대로 만들고, 직접 생산하는 모든 제품에 친환경 자재를 적용함은 물론, 튼튼한 설계로 아이들이 자라는 동안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일룸의 엄격한 원칙으로 완성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영상에서는 학생들을 위한 로이 모션데스크 및 모션베드 등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일룸은 학생방 가구 캠페인 개시 기념 및 신학기 시즌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는 3월 31일까지 매장에서 신한카드로 학생방 패키지 구매 시 책상 조명과 매트리스 프로텍터를 선물로 증정하고, 학생방 모션베드 구매 시 다용도 스툴을 증정한다.

일룸 브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일룸은 가구를 직접 구매하는 부모는 물론 실제로 사용하는 학생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일룸의 원칙 하에 안전하고 튼튼하면서도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학생방 가구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일룸, 신학기 앞두고 새 캠페인 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