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MBC연기대상]'역적' 김상중, 영예의 대상 품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018년 선의 베풀 수 있는 한 해 되도록 노력"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역적' 김상중이 '2017 MBC 연기대상'에서 영예의 대상 트로피를 안았다.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2017 MBC연기대상' 시상식이 진행됐다. 사회는 김성령과 오상진이 맡았다.

올해 대상 후보에는 '역적' 김상중, '죽어야 사는 남자' 최민수, '당신은 너무합니다' 엄정화, '병원선' 하지원, '군주' 유승호와 허준호, '투깝스' 조정석, '돈꽃' 장혁 등이 이름을 올린 가운데 김상중이 대상을 수상했다. 대상은 지난해 진행됐던 ARS 투표 방식이 아닌 전문가들의 투표로 대상 수상자가 선정됐다.

김상중은'역적'에서 아기 장수 아들 길동을 지키기 위해 씨종의 운명에 온몸으로 맞서 싸우는 아모개 역을 맡아 절절한 부성애와 가족애로 감동을 자아냈고, 아모개 인생의 거친 촉감을 그대로 살려내 찬사를 받았다.

김상중은 "앞서 수상하신 모든 분들 축하드린다. 저 김상중도 지금 상중입니다"라며 썰렁한 아재 개그로 소감을 시작했다. 김상중은 "상의 경중을 떠나 이 자리에 서게 되면 참 좋은 것이 있다. 감사인사를 대신 드릴 수 있어서 좋다. 많은 선의와 조언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2018년에도 그 마음 변치 않길 바라고, 더 많은 선의를 베풀 수 있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시청자들의 투표로 선정된 올해의 드라마상은 '역적'이 수상하며 기쁨을 더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MBC연기대상]'역적' 김상중, 영예의 대상 품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