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추리2' 최강희X권상우, 1년만에 콤비 컴백…2월 첫방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최강희 "업그레이드 된 유설옥 보여드릴 것"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배우 최강희, 권상우가 '추리의 여왕 시즌2'로 1년 만에 돌아온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2'(극본 이성민 연출 최윤석, 유영은 제작 에이스토리)로 권상우와 최강희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다.

'추리의 여왕2'는 장바구니를 던져버린 설옥(최강희 분)과 막강한 추리군단을 거느리고 돌아온 완승(권상우 분)이 크고 작은 사건을 해결하며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는 생활밀착형 추리드라마.

권상우는 강력계 에이스 형사로 수사의 끝판왕을 보여준다. 이번엔 중진서로 옮겨와 한층 스펙터클한 고군분투를 보여줄 예정. 코믹하면서도 형사의 거친 면모를 현실감 있게 그려내며 소탈한 완승 캐릭터의 매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릴 것이다.

최강희는 호기심 많고 4차원의 푼수기를 지닌 사랑스러운 설옥을 연기한다. 사건만 일어났다하면 눈을 반짝이고 추리본능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설옥은 비상한 추리력으로 온갖 사건을 찾아 나선다. 그러나 뛰어난 추리력만으로는 인정받지 못하는 현실의 벽을 마주한 설옥에겐 수난시대가 펼쳐질 것이라고.

권상우는 "최강희와 함께 새로운 공조케미를 이어갈 수 있어 기쁘다. 이번엔 지난 시즌에서 보여준 것보다 더 유쾌하고 밝은 완승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웃음과 감동, 짜릿함까지 고루 갖춘 '추리의 여왕2'에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강희는 "'추리의 여왕2'로 권상우와 함께 시청자분들을 만날 수 있어서 특별한 기분이 들고 기운이 좋다.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되는 만큼 업그레이드 된 유설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다시 돌아온 설옥에게 과연 어떤 변화가 생겼을지, 추리력은 그대로일지 많은 관심 가져주셨으면 좋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추리의 여왕2'는 시즌1의 이성민 작가가 집필을 맡았고 '김과장'의 공동 연출을 맡았던 최윤석 PD가 합류해 환상의 시너지를 예감케 한다. 2018년 2월21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추리2' 최강희X권상우, 1년만에 콤비 컴백…2월 첫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