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투깝스' 조정석-혜리, 초밀착 스킨십…이대로 첫키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예측 불가 묘한 관계, 러브라인 진전 있을까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투깝스' 조정석과 이헤리가 초밀착 스킨십으로 묘한 긴장감을 유발했다.

MBC 월화드라마 '투깝스'(극본 변상순/연출 오현종) 측이 쫄깃한 합동수사를 펼쳤던 차동탁(조정석 분)과 송지안(이혜리 분)의 아슬아슬한 분위기가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불법 취업알선 업체를 소탕하기 위해 힘을 합친 동탁(수창의 영혼이 빙의된 동탁)과 지안의 수사담이 긴박하게 그려졌던 터. 여기에 예상치 못한 동탁(수)의 배신과 박실장(민성욱 분)의 팽팽한 신경전이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뿐만 아니라 극적으로 수창(김선호 분)이 동탁의 몸에서 나왔고 그로인해 동탁은 제정신을 차렸지만 그의 앞엔 지안의 절체절명 위기가 놓여있었던 것. 이어 박실장의 허를 찌른 동탁과 수창의 완벽한 화음이 사건을 해결하며 안방극장에 카타르시스를 선사했다. 하지만 지안을 향해 동탁이 "앞으론 이렇게 나와 엮이는 일 없을 겁니다"라고 전해 티격태격하며 정을 쌓아온 두 사람의 관계가 알쏭달쏭해진 상황.

이에 공개된 사진 속 두 남녀의 초밀착한 모습이 공개돼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애매모호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는 이들이 닿을 듯 말듯 한 아슬아슬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기 때문.

특히 앞서 동탁(수)과 지안이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연인을 가장한 능청스러운 위장 키스 작전을 펼쳤던 전적이 있기에 다시 한 번 가까워진 두 사람의 사이가 또 다른 사건을 맞이했는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더불어 차동탁과 송지안이 설렘 가득한 위장 작전을 수행 중인지, 또 두 사람이 밀착되어야만 하는 상황의 전말은 무엇인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투깝스' 조정석-혜리, 초밀착 스킨십…이대로 첫키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