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JBJ, 亞 6개국 팬미팅 확정…일본 이어 태국 매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국내 넘어 글로벌 인기 신호탄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그룹 JBJ가 국내를 넘어 아시아로 뻗어나간다.

JBJ 측은 25일 "JBJ가 일본, 태국, 대만, 싱가포르, 홍콩, 필리핀 등 아시아 주요 6개 국가에서 팬미팅 개최 일정을 모두 확정하고 약 두 달에 걸친 대대적인 아시아 팬 투어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이번 아시아 팬미팅 투어는 23일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막이 올랐다. 이후 26일 일본 오사카를 거쳐, 12월 16일 태국, 23일 대만, 30일 싱가포르, 2018년 1월6일 홍콩과 1월14일 필리핀 등지로 숨가쁜 일정을 이어간다.

이번 아시아 팬미팅을 통해 JBJ는 약 3만여 명에 이르는 아시아 각국의 팬들을 만나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 같은 규모의 아시아 팬미팅 투어는 JBJ가 정식데뷔 2개월 차에 접어든 신인 그룹임을 감안할 때 매우 이례적인 행보다.

관계자는 "JBJ의 결성 소식에 국내 뿐 아니라 해외 각국으로부터 러브콜이 날아들었다"며 "일정을 조율해 6개국, 7개 도시 팬미팅을 우선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지난달 이뤄진 일본 도쿄와 오사카 팬미팅 예매는 개시 1시간 만에 1만여석 전석이 매진됐고, 지난 23일 오픈된 태국 팬미팅 예매 역시 4000석 전석이 곧바로 매진됐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JBJ, 亞 6개국 팬미팅 확정…일본 이어 태국 매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