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실력파 대형신인 아이돌' 세븐어클락, '사랑의 온도' OST 참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너였고 너이고 너일 거라서' 가창, 다음주 공개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신인답지 않은 빼어난 실력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대형 아이돌그룹 세븐어클락이 SBS 로맨스 드라마 '사랑의 온도'의 OST에 참여한다.

세븐어클락은 '사랑의 온도' OST 중 '너였고 너이고 너일 거라서'를 가창한다. 이 곡은 다음주에 공개될 예정이다.

'사랑의 온도' 음악감독 오준성 작곡가는 "세븐어클락의 음색과 이미지가 곡의 분위기, 드라마 속 정선의 이미지와 잘 맞아 떨어진다. 멤버들이 가진 보이스컬러가 뛰어나 OST 작업을 하게 됐다. 곡을 잘 소화해줘 고맙다. 발전 가능성이 큰 친구들이다"고 호평했다.

세븐어클락은 지난 3월 EP '버터플라이 이펙트(Butterfly effect)'를 발매했으며, 화려한 퍼포먼스와 무대매너로 눈길을 끌었다.

현재는 일본 내 최대 한류 위성채널인 ‘DATV’에서 단독 리얼 버라이어티 '와우! 스타트 업! 세븐어클락(Wow! Start up! 7 O‘clock)'이 방영되고 있으며, 일본 진출과 함께 새 앨범을 발매할 계획이다.

세븐어클락이 참여한 ‘사랑의 온도’ OST ‘너였고 너이고 너일 거라서’ 의 음원은 다음주에 공개된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실력파 대형신인 아이돌' 세븐어클락, '사랑의 온도' OST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