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남한산성' 이병헌vs김윤석, 연기神들의 불꽃 대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병헌 "최명길 마음 이해하며 연기"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남한산성'이 캐릭터 메이킹 영상을 통해 이병헌과 김윤석의 불꽃 튀는 연기 호흡을 예고했다.

'남한산성'(감독 황동혁, 제작 싸이런픽쳐스)은 1636년 인조 14년 병자호란, 나아갈 곳도 물러설 곳도 없는 고립무원의 남한산성 속 조선의 운명이 걸린 가장 치열한 47일 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날 공개된 캐릭터 메이킹 영상에는 서로 다른 신념으로 팽팽하게 맞서는 이병헌과 김윤석의 열연이 담겼다. 같은 충심을 지녔지만 서로 다른 신념으로 팽팽하게 맞선 최명길(이병헌 분)과 김상헌(김윤석)의 모습이 기대를 높인다.

순간의 치욕을 참고 후일을 택할 것을 주장하는 이조판서 최명길로 분한 이병헌은 "최명길의 논리가 너무나 와닿았고, 그를 이해하는 마음으로 연기를 했다"며 최명길의 심정에 깊이 공감하고 몰두한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병헌은 "최명길은 서로 팽팽하게 맞서는 상황 속에서도 김상헌의 주장 또한 이해하고 존중한다"고 전했다.

대의명분을 지키기 위해 청과 결사항전의 대결을 벌일 것을 주장하는 예조판서 김상헌으로 분한 김윤석은 "김상헌의 곧은 절개와 신념이 인물을 창조하는 데에 에너지가 되었다"고 알렸다.

김윤석은 "김상헌은 47일간의 항전 속에서 가장 많은 변화를 일으키는 인물이자 가장 큰 깨달음을 얻는 인물"이라고 전해 캐릭터에 대한 세밀한 분석의 노력을 느끼게 했다.

"한 나라의 군왕이 어찌 만백성이 보는 앞에서 치욕스러운 삶을 구걸하려 하시옵니까"라는 대사에는 죽음을 각오하고 명분을 지키려 했던 김상헌의 강한 기개가 담겼다.

김훈 작가의 베스트셀러 원작을 바탕으로 한 '남한산성'은 '도가니' '수상한 그녀' 황동혁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추석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남한산성' 이병헌vs김윤석, 연기神들의 불꽃 대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