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선명한 色입은 QM3"…르노삼성 'be VIVID' 마케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5편의 TV광고 시리즈 및 온·오프라인 등 전방위 마케팅 진행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뉴 QM3'를 새롭게 출시한 르노삼성자동차가 'be VIVID(비 비비드)' 캠페인을 전개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펼친다.

2일 르노삼성에 따르면 'be VIVID' 캠페인은 나만의 개성으로 자신 있게 살아가는 젊은 고객층을 적극적으로 공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3년 연속 유럽 소형SUV 시장 베스트셀링카 르노 캡처(CAPTUR)와 DNA를 공유한 뉴 QM3의 자신감을 알리고, 2013년 국내 출시 이후 소형SUV 시장의 리더로서 뉴 QM3만의 존재감을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먼저 새롭게 선보인 TV광고는 총 5편 시리즈로 구성되어 뉴 QM3의 다양한 매력을 젊은 고객층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과 함께 전달한다.

또 온라인 홈페이지에 뉴 QM3 페이지를 새로 구성하고, 차량 관련 정보를 보다 쉽게 전달하는 세련된 디자인과 콘텐츠로 고객을 맞이한다.

특히 카카오 상담톡 기능을 새롭게 추가해 온라인 1:1 상담으로 영업점 안내, 구매혜택, 서비스 센터 조회 등의 다양한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뉴 QM3 'be VIVID'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고객은 자신이 생각하는 인생의 선명함(VIVID)에 대한 정의와 NEW QM3의 새로운 모습을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시승 및 구매상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응모 시 추첨을 통해 드론, 고프로 액션캠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르노삼성은 오는 17일까지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 뉴 QM3 를 전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아메시스트 블랙 컬러를 전시해 뉴 QM3의 고급스러운 선명함을 강조할 계획이다.

더불어 다중 노출 촬영 '클론 포토(Clone Photo)'를 통해 영화관 방문객이 뉴 QM3를 피사체로 하나의 장면에 복제된 자신의 다양한 모습을 담고, 이를 SNS에 공유 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선명한 色입은 QM3"…르노삼성 'be VIVID' 마케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