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남한산성', 이병헌X김윤석 팽팽한 존재감 폭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영화는 오는 9월 개봉 예정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영화 '남한산성'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1일 오후 배급을 맡은 CJ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이병헌과 김윤석이 팽팽한 존재감으로 시선을 압도하는 '남한산성'(감독 황동혁, 제작 싸이런픽쳐스) 티저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남한산성'은 1636년 인조 14년 병자호란, 나아갈 곳도 물러설 곳도 없는 고립무원의 남한산성 속 조선의 운명이 걸린 가장 치열한 47일 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출간 이래 70만 부의 판매고를 올린 김훈 작가의 동명 베스트셀러가 원작이다. 영화 '도가니' '수상한 그녀'의 황동혁 감독과 충무로 대표 연기파 배우 이병헌, 김윤석, 박해일, 고수, 박희순, 조우진 등이 뭉쳐 기대를 모으고 있다.

포스터는 최명길 역의 이병헌과 김상헌 역의 김윤석이 서로 다른 신념으로 맞서는 드라마틱한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낸다. 1636년 병자호란, 청의 공격을 피해 임금과 조정이 남한산성으로 숨어든 위기 상황에서 '청과 화친할 것인가', '맞서 싸울 것인가'를 두고 대립하는이병헌과 김윤석의 모습은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특히 한 치의 물러섬도 없이 맞서고 있는 두 배우의 모습은 1천232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에 이어 다시 한번 사극 연기를 선보일 이병헌과 데뷔 이래 처음으로 정통 사극 연기에 도전하며 새로운 변신을 선보일 김윤석의 압도적 연기 시너지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남한산성'은 오는 9월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남한산성', 이병헌X김윤석 팽팽한 존재감 폭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