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기네스, 여름 이벤트 진행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기네스, 맥주 성수기 맞아 모델 발탁

프리미엄 흑맥주 기네스를 판매하는 디아지오코리아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맥주 성수기를 맞아 김영하 작가와 모델 겸 배우 배정남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네스는 최근 알쓸신잡 등 일상적인 대화 속에 다방면의 지식을 공유하는 이른바 '탐독형 예능'이 새롭게 트렌드로 떠오른다는 점에 주목해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모르고 마셔도 좋지만, 알고 마시면 더 맛있는 기네스'를 주제로 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모델들이 직접 소개하는 기네스 서징(Surging)의 비밀에 대한 광고를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 7월 '31DAY' 프로모션 진행

배스킨라빈스가 31일 하루 동안 '31 데이(DAY)'를 실시한다. 이 행사는 5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을 골라 담을 수 있는 패밀리 사이즈 구입 시 6가지 맛을 제공하는 하프갤론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행사다.

배스킨라빈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7월 31일에 진행되는 '31DAY'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다만 해피포인트 이용 고객은 결제 금액의 0.5% 적립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신세계푸드, '올반 떡볶이' 2종 출시

신세계푸드가 매콤한 맛에 간편함을 더한 '올반 한입쏘옥 국물떡볶이', '올반 쫄깃탱탱 쫄볶이' 등 떡볶이 2종을 가정간편식으로 출시했다.

'올반 한입쏘옥 국물떡볶이'는 먹기 좋은 한입 크기의 쌀떡 중앙에 떡볶이 소스가 잘 스며들도록 구멍을 뚫어 폭신한 식감과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반 쫄깃탱탱 쫄볶이'는 매콤한 떡볶이와 쫄깃한 쫄면을 함께 맛볼 수 있으며 떡과 소스를 물에 넣어 3~4분만 끓이면 요리가 완성된다. 가격은 각각 4천280원, 4천680원이며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공영홈쇼핑, 모바일 결제 시 5% 적립 이벤트

공영홈쇼핑은 8월 TV홈쇼핑 판매 상품을 스마트폰 등 모바일로 구매 시 판매가의 5%를 적립급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은 TV홈쇼핑 방송상품으로, 게릴라 특가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공영홈쇼핑은 '미리주문 2% 적립'과 '방송알림 2천원 적립'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방송 전 상품을 미리 주문하면 상품금액의 2%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방송 예정 상품에 대해 사전에 알림을 신청하면 2천원 적립금을 받는다.

또 공영홈쇼핑은 8월 15일을 '원데이 쇼타임' 프로모션 데이로 정하고 최대 10% 적립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생방송 TV홈쇼핑 방송상품에 한해 모바일 5% 적립과 함께 추가 5% 적립금을 제공한다.

◆아리따움, '모디 젤 네일 디자인 팁' 출시

아리따움은 젤 네일 '모디 젤 네일 디자인 팁'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100% 젤 네일 폴리쉬 성분으로 제작된 스티커 형태의 젤 네일로, 기존의 플라스틱 재질의 네일 팁과는 달리 손톱에 매니큐어처럼 가볍게 밀착돼 지속력이 높다.

고객들은 원하는 디자인을 손톱 사이즈에 맞춰 스티커를 부착한 후 젤 네일 램프로 30초 동안 경화시키면 숍에서 젤 네일 받은 것처럼 단단하고 반짝이는 손톱을 연출할 수 있다. 총 10종으로 구성됐으며 호수 별로 1만개 한정판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기네스, 여름 이벤트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