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볼보, 부산서 팝업스토어 '메이드 바이 스웨덴' 운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부산 주민 및 관광객 위한 체험 프로그램·경품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본격 휴가철을 맞아 부산에서 브랜드 팝업스토어인 '메이드 바이 스웨덴'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8월까지 이어지는 이번 행사를 통해 볼보는 부산을 찾는 관광객과 지역 주민들에게 스웨덴 브랜드로서의 차별화된 가치를 직접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오는 9일까지 해운대 해수욕장 진입로 앞에서, 내달 9일부터 15일까지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 운영한다. 해운대 팝업스토어는 해수욕장 방문객의 편의를 고려해 오후 2시부터 밤 10시까지 오픈한다.

팝업스토어에는 플래그십 모델인 '더 뉴 크로스 컨트리', '더 뉴 S90'와 '올 뉴 XC90' 차량이 전시되며 체험과 상담, 원하는 차종의 시승 신청도 가능하다. 또 다양한 볼보 라이프스타일 콜렉션과 차량 액세서리도 전시 및 판매한다.

볼보는 지난 3월 '더 뉴 크로스 컨트리' 출시를 계기로 플래그십 라인업을 완성하며 고객서비스 등 고객과의 직접 소통을 전국 단위로 확대하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방문 고객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과 경품 이벤트도 마련된다. 팝업스토어 내에 마련된 '셀피 존'에서는 크로스 컨트리를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볼보의 정품 액세서리와 미니 모델카 등을 뽑을 수 있는 장난감 기계도 설치될 예정이다.

또 경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볼보차 2박 3일 시승권과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숙박권,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크로스 컨트리 모델카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응모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볼보 비치볼을 증정한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볼보, 부산서 팝업스토어 '메이드 바이 스웨덴' 운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