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비긴어게인' 노홍철 "출연작 중 가장 권하고 싶은 프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유희열 "본격 음악 프로그램 처음"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방송인 노홍철이 '비긴어게인'을 통해 이소라, 윤도현, 유희열과 음악 여행을 다녀온 소감을 말했다.

21일 서울 상암동 JTBC에서 새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연출 오윤환)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오윤환 PD와 출연자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 노홍철이 참석했다.

'비긴어게인'은 뮤지션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과 음악을 사랑하는 동행 노홍철이 함께 해외를 여행하며 버스킹을 하는 모습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여행 중 때로는 이들의 매니저로, 때로는 청중으로 세 뮤지션들과 함께 한 노홍철은 "엄청난 분들고 함께 할 수 있는것이 영광스러웠다"며 "이 프로그램에서 내가 뭘 할 수 있을지 어느 때보다 고민했는데 두 나라 다녀왔는데 고민할 필요가 없더라. 할 것이 전혀 없었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이어 "너무 큰 호강, 여행, 음악 감상을 하고 왔다"며 "오늘 제가 이 자리에 있는 게 맞나 싶을 정도다. 제 영상이 나오는 것이 감개무량했다. 의상이 과했던 것은 오늘이 아니면 존재감을 보여줄 수 없어서였다"고 덧붙였다.

그는 '비긴어게인'을 가리켜 "내가 출연한 어떤 프로그램보다 권하고 싶다"며 "편안하고 따뜻하다. 출연자들보다 제가 동생이라 그런지 몰라도 배울 점이 있는 프로그램이다. 내가 몇분 나오는지도 확인해달라"고 재치있게 첨언했다.

유희열은 "다른 프로그램과 달리 음악을 본격적으로 하는 프로그램이 처음이라 특별한 시간이었다"며 "이소라, 윤도현은 20대 부터 알던 사이인데 이렇게 셋이 뭔가 한다는 상상을 못하다가 이런 시간을 갖게 돼 특별했다"고 아일렌드와 영국, 두 번의 여행을 돌이켰다.

또한 "낯선 곳에서 무대를 갖는 것도, 버스킹을 해본 적이 없었다"며 "스튜디오, 공연장에서만 하다 길에서 공연을 하는 것이 낯선 경험이었다 .우리들의 매니저 역을 해준 노홍철에게 다시 감사하다"고 답했다.

오는 25일 일요일 밤 10시30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긴어게인' 노홍철 "출연작 중 가장 권하고 싶은 프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