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청하 "I.O.I 단톡방 쉴 새 없이 울려…기분 좋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오아이 멤버들 응원 속에 7일 솔로 데뷔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청하가 아이오아이(I.O.I) 멤버들의 열렬한 응원 속에 솔로로 데뷔했다.

청하가 7일 오전 서울 홍대 무브홀에서 첫 미니앨범 '핸즈 온 미(HANDS ON ME)'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활동하다가 솔로가수로 첫발을 뗀 청하는 "아이오아이 단체방이 있는데 톡이 폭발했다"고 밝혔다.

이어 "소혜가 톡을 연속해서 쉼 없이 보내는 스타일인데 드디어 나왔다고 티저 봤다고 계속 톡을 보냈다. 도연이, 유정이를 비롯해서 멤버들이 모두 톡을 보내서 띵 소리가 계속 이어졌다. 그런 친구들이 생겨서 기분이 너무 좋다"고 말했다.

데뷔 앨범 타이틀곡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feat. 넉살)는 매력적인 기타 리프로 시작되는 시원한 트로피컬 하우스 사운드가 일품인 노래로, 이기, C-no, 웅킴으로 구성된 프로듀싱 팀 오레오의 작품이다.

이밖에도 트렌디한 트랩 비트 위 빅밴드 사운드가 더해진 인트로곡 '핸즈 온 미', 걸크러쉬와 귀여운 매력이 동시에 담긴 '메이크 어 위시(Make a Wish)', 발라드곡 '우주먼지', 데뷔하기까지의 힘든 여정을 섬세한 가사로 표현한 선공개곡 '월화수목금토일'이 수록됐다.

청하는 오는 8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청하 "I.O.I 단톡방 쉴 새 없이 울려…기분 좋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