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메가스테이지 대전점 오픈…광역 상권 확대 본격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론칭 한 달 만에 4번째 매장 오픈…연내 15개 점포 목표"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ABC마트는 2일 대전 은행동에 '메가스테이지' 첫 광역 상권 매장을 오픈한다.

메가스테이지(MEGASTAGE)는 ABC마트가 애슬레저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전개하는 슈즈 멀티스토어다. 스포츠 슈즈 전문 매장으로 데일리 운동화부터 한정판·프리미엄 제품까지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스페이스' 슬로건에 맞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ABC마트는 지난 5월에 신촌에 첫 메가스테이지 매장을 오픈한 데 이어 이어 한 달 만에 4개 점포로 늘렸다. ABC마트는 수도권은 물론, 지방 핵심 상권에도 공격적으로 출점에 속도를 내 올해 말까지 총 15개 이상의 메가스테이지 매장을 개점할 계획이다.

대전 은행점은 수도권 외 지역에 처음 오픈하는 매장으로, 지방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전략적 매장으로 운영된다. 아울러 오는 4일까지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할인을 제공하며 한정판 '나이키 에어맥스 97'을 오픈 당일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3일~4일 양일간 구매 고객에게는 메가스테이지 로고 등의 그래픽 디자인이 프린팅 된 에코백을 추가 증정한다. 메가스테이지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를 팔로우한 고객에겐 원하는 디자인으로 프린팅 한 티셔츠를 무료 제공한다.

ABC마트 관계자는 "수도권 지역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데 힘입어 주요 광역 상권인 대전에도 첫 메가스테이지 매장을 열게 됐다"며 "앞으로도 핵심 상권들을 빠르게 파악하고 전략적인 매장 입점을 추진해 국내 최대의 신발 유통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메가스테이지 대전점 오픈…광역 상권 확대 본격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