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삼성證, mPOP으로 계좌 개설시 골프존 그린피 면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벤트 참여시 지점 방문 필요없어…신청자 전원 이용권 증정

[아이뉴스24 김나리기자] 삼성증권(대표 윤용암)은 6월 말까지 모바일앱 엠팝(mPOP)을 통해 신규계좌를 개설하는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골프존 그린피를 면제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경우에는 지점 방문 없이 삼성증권의 모바일앱인 mPOP을 통해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하고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전국 6천000여 개의 골프존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한 2만원 상당의 이용권이 증정된다. 삼성증권이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에게 제공하는 3년 모바일 수수료 무료 혜택도 같이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가 mPOP으로 주식이나 금융상품을 거래할 경우에는 현금 2만원이 추가 지급된다.

스마트폰과 신분증만 있으면 mPOP을 통해 비대면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스마트폰에 삼성증권 mPOP을 설치하고 스마트폰과 신분증을 통해 본인인증을 받은 후, 기존에 사용하는 타 금융기관 계좌에서 삼성증권 계좌로 한 번만 이체를 실행하면 된다.

삼성증권은 "모바일앱인 mPOP의 편리성과 다양한 혜택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올해 들어서만 비대면 채널을 통해 8만건이 넘는 계좌가 개설됐다"고 전했다.

한편, 삼성증권은 2013년부터 골프존과 mPOP G-Tour를 개최하는 등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mPOP G-Tour는 프로 선수들이 직접 참가하는 시뮬레이션 골프대회로, 매년 8번의 정규투어와 1번의 챔피언십의 일정으로 진행되며 대회당 평균 300여 명의 프로 선수들이 참가하고 있다.

김나리기자 lily@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證, mPOP으로 계좌 개설시 골프존 그린피 면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