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황치열, 6월 13일 첫 미니앨범 발표 "일상의 공감 담았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Be Ordinary',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채운 앨범"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가수 황치열이 6월 13일 컴백일을 확정했다.

31일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는 "가수 황치열이 6월 13일 새 앨범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새 앨범은 미니앨범 형태로, 황치열의 생애 첫 미니앨범이기도 하다.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채워진 고퀄리티의 앨범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황치열은 2007년 데뷔앨범 '오감' 이후 10년 만에 새 앨범을 발표하게 됐다.

황치열은 2007년 데뷔 후 오랜 무명시절을 보낸 뒤 2015년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 출연을 계기로 KBS '불후의 명곡', 중국판 '나는 가수다'에 연이어 출연하며 한류스타로 급부상했다. 이후 황치열은 걸그룹 콜라보레이션 'Fall, in girl' 3부작과 드라마 OST 등으로 신곡 발표는 했지만 자신의 이름 석 자를 내건 제대로 된 앨범은 무려 10년만이다.

황치열의 첫 번째 미니앨범 '비 오디너리(Be Ordinary)'는 지난 10년 동안 일상 속에서 늘 음악을 하고 있었기에 '음악은 일상'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는 평범한 일상 속에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감정과 경험들을 담아냈다.

한편, 황치열의 첫 번째 미니앨범 'Be Ordinary'는 오늘(31일)부터 신나라 레코드, 핫트랙스 등 음반 판매사이트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황치열, 6월 13일 첫 미니앨범 발표 "일상의 공감 담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