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해투3' 조인성, 시종일관 '나물앓이'…포복절도 유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박보검과 전화통화, 다짜고짜 "나물 있냐" 물어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배우 조인성이 '해피투게더3' 500회 특집 2부에서도 하드캐리한다.

내달 1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는 500회 특집 '보고싶다 친구야' 2부로 꾸며진다. '보고싶다 친구야'는 출연자들이 지인에게 즉석에서 전화를 걸어 촬영장으로 불러내는 리얼 예능으로 '해투3'에서는 이를 업그레이드해, 친구들에게 특정 음식을 가지고 오도록 만드는 새로운 미션을 추가했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조인성-송중기-이효리-신동엽-이광수-이천희-아이유-유인나-조보아-유병재-요니P 등 쟁쟁한 스타들과 통화가 성사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조인성은 500회를 축하하기 위해 한달음에 달려온 데 이어 숨겨왔던 예능감을 불사르며 뜨거운 호응을 불러모았다.

'보고싶다 친구야' 2부에서는 조인성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활약을 선보일 예정. 특히 조인성은 '나물 집착남'에 등극했다. '해투3' MC들이 친구들에게 '분식' '비빔밥 재료' 등을 가져오게 하는 미션 수행 중, 조인성이 나물에 집착(?)을 보인 것. 조인성은 박보검과 전화 연결이 되자마자 인사도 생략한 채 다짜고짜 "보검아 집에 나물 있냐?"고 물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더욱이 조인성은 "나물은 꼭 좀 보고 가고 싶다"며 시종일관 '나물 앓이'를 해 주변을 포복절도케 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조인성은 MC들이 미션을 수행할 때마다 눈을 반짝이며 훈수를 두는가 하면, 절친들이 등장하자 방긋 웃는 얼굴로 '붐비나(응원용 수술)'를 흔들며 환영했다고. 까도 까도 새로운 조인성의 예능감을 확인할 수 있는 '해투3'는 6월1일 밤 11시1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투3' 조인성, 시종일관 '나물앓이'…포복절도 유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