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성유리, 프로골퍼 안성현과 15일 극비리 결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차분한 결혼 위해 극비 결혼, 예식비용 기부"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배우 성유리가 프로골퍼 안성현과 부부의 연을 맺었다.

16일 성유리 소속사 에스엘이엔티는 "성유리와 관련하여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한다. 지난 5월 15일 성유리는 프로골퍼 안성현과 부부의 연을 맺었다"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는 "두 사람은 지난 4년 동안 진지한 만남을 이어 온 가운데, 서로에 대한 변함 없는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로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라며 "두 사람은 직계 가족들과 가정 예배로 식을 올렸으며, 한 가정을 이루는 축복된 순간을 도움이 필요한 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예식 비용은 전액 기부했다"라고 설명했다.

극비 결혼을 올리게 된 것과 관련 "하늘이 맺어준 소중한 인연인 만큼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에게 집중하며, 조용히 보내고 싶다는 두 사람의 뜻에 따라 결혼 소식을 미리 알려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성유리는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많은 분들의 축하와 따뜻한 격려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성유리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성유리와 안성현 씨는 2013년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열애 4년 끝에 부부가 됐다. 성유리는 핑클 이효리, 이진에 이어 세번째 유부녀가 됐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성유리, 프로골퍼 안성현과 15일 극비리 결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