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캐딜락, 초대형 SUV '에스컬레이드' 4세대 모델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프레스티지 SUV의 새 기준 제시할 것"…1억2천780만원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캐딜락이 초대형 프레스티지 SUV '에스컬레이드'의 4세대 모델을 10일부터 국내 판매에 돌입한다.

에스컬레이드는 지난 1999년 1세대 출시 이후 전세계 유명 인사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캐딜락의 대표 모델로, 새로 출시된 4세대 모델은 대담한 외관 디자인과 파워풀한 주행성능, 최첨단 사양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6.2ℓ V8 가솔린 직분사 엔진과 탭시프트 기능이 적용된 8단 자동변속기를 탑재, 최고출력 426마력, 최대토크 62.2kg.m의 힘을 낸다. 요트나 캐러반 등을 끌고 야외 활동을 할 수 있는 트레일러 패키지는 최대 3천765kg의 견인능력을 갖췄다.

지난 2017 서울모터쇼를 통해 공개된 에스컬레이드는 사전계약 시작 열흘만에 초도 물량 계약이 완료되는 등 국내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에스컬레이드는 블랙 레이븐, 블루 메탈릭 등 총 8가지 외장 컬러로 출시되며, 젯 블랙(Jet Black), 코나 브라운(Kona Brown), 셰일(Shale) 등 3가지 종류의 인테리어 컬러를 제공한다. 가격은 1억2천780만원으로 책정됐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캐딜락, 초대형 SUV '에스컬레이드' 4세대 모델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