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그거너사' 조이♥이현우, 달달 피크닉…심쿵 엔딩 기대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제작진 "마지막회까지 달달함 보여줄 것"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종영을 앞둔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의 이현우와 조이가 청량한 피크닉 데이트를 즐기며 해피엔딩을 기대케 했다.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연출 김진민/극본 김경민/이하 그거너사)는 9일 마지막회를 앞두고 이현우와 조이의 설렘 가득한 피크닉 데이트 스틸을 공개했다.

잔디밭 위에서 서로에게 손하트를 발사하며 달달함을 폭발시키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더욱이 이현우의 하얀 니트와 조이의 빨간 하트가 그려진 하얀 블라우스가 녹색 잔디와 함께 '청량 커플'’의 청량함까지 한껏 상승시켰다. 서로를 바라보며 달달한 애정 표현을 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연인의 행복이 그대로 전해졌다.

특히 음악밖에 모르던 이현우가 일등 사랑꾼으로 변신해 관심을 모은다. 이현우는 금방이라도 꿀이 떨어질 듯한 눈빛으로 조이에게 청포도 한 알을 건네고 있다. 달달한 애교와 함께 조이를 바라보는 초롱초롱한 눈빛에서 조이를 향한 애정이 느껴진다.

이에 조이는 화사한 꽃미소로 화답하고 있다. 조이는 이현우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두 눈 가득 담고 설레는 표정을 짓고 있다. 이에 마지막 회에서 이현우와 조이 사이의 달달함이 폭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거너사' 제작진 측은 "청량 케미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이현우와 조이가 마지막회에서도 시청자의 기대를 충족시켜줄 달달함을 보여줄 예정이니 놓치지 말고 마지막까지 본방사수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거너사' 조이♥이현우, 달달 피크닉…심쿵 엔딩 기대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