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NDS, AWS 파트너 서밋서 '아태 지역 라이징 스타상' 수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AWS 클라우드·오픈소스 기술 역량 바탕으로 최고 서비스 평가받아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NDS가 19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아마존웹서비스(AWS)의 연례 파트너 콘퍼런스 행사 'AWS 파트너 서밋 2017' 에서 '아시아태평양 지역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했다.

AWS 라이징 스타상은 국내를 포함한 아태 지역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AWS 기반 솔루션에 대한 이해, 기술 역량, 관련 사업 성과, 성장 가능성 등을 평가해 최고의 파트너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NDS는 지난 한 해 동안 AWS 클라우드와 오픈소스 기술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 서비스와 수행 사업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아 'AWS 코리아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했다. 또 아태 지역 내에서 가장 뛰어난 파트너로 인정받아 'AWS APAC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했다.

NDS는 AWS 어드밴스드 컨설팅 파트너(Advanced Consulting Partner)로 클라우드 구축 컨설팅, U2L(Unix to Linux) 마이그레이션, 운영·관리 등 클라우드 도입과 관련된 전 분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엔터프라이즈 기간계 시스템과 전사적자원관리(ERP) 시스템의 클라우드 전환 및 운영, SAP 하이브리스(Hybris)를 활용한 AWS 기반 온라인 쇼핑몰 구축 및 운영 등 다양한 경험과 구축·운영 사례를 확보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NDS는 자체 솔루션을 AWS 기반으로 전환해 해외 시장에 진출했으며, 신규 솔루션 사업으로 오픈소스 보안취약점 분석솔루션인 '인사이너리 클래리티(Insignary Clarity)'의 AWS 기반 서비스 사업도 준비 중이다.

김중원 NDS 대표는 "이번 수상은 NDS의 클라우드 역량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상"이라며 "올해는 정보시스템의 클라우드 전환이 본격화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및 오픈소스 기술 분야의 선도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 품질과 기술 역량을 향상시켜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NDS, AWS 파트너 서밋서 '아태 지역 라이징 스타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