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언니는' 장서희 "김순옥 작가가 푼수 변신 제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장서희-김순옥 작가 '아내의 유혹' 이후 9년 만에 재회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배우 장서희가 9년 만에 김순옥 작가와 호흡을 맞춘다.

13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새 주말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아내의 유혹' 이후 9년 만에 김순옥 작가 작품에 출연하는 장서희는 "9년이 흘렀지만 김순옥 작가님과는 지인으로 우정을 돈독히 하고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작품을 같이 할 것이라고 생각을 못 했다. 이번에 우연치 않게 작가님이 '서희 너 변신하고 싶어했잖아. 푼수 역할인데 같이 할래'라고 해서 하게 됐다"며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강한 역할 많이 했는데, 이번 작품을 통해서 편안한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장서희는 극중 한때는 톱스타의 영광을 누렸지만, 지금은 퇴물취급 받는 한물간 꼴통 여배우 민들레 역을 맡았다. 치약도 혼자 못 짜고 캔 음료도 딸 줄 모르고, 방금 새로 한 밥만 먹고 유기농 과일 아니면 주스 취급도 안 하는 공주 중에 상공주 캐릭터다.

'언니는 살아있다'는 한날한시에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세 여자의 자립갱생기로, 여성들의 우정과 성공을 그린 드라마로 장서희, 오윤아, 김주현, 다솜, 이지훈 등이 출연한다. '우리 갑순이' 후속으로 15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언니는' 장서희 "김순옥 작가가 푼수 변신 제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