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칸타타, 빈센트 반 고흐의 명화를 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예술 작품과 협업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정체성 강화 위해 기획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가 프리미엄 원두캔커피 칸타타에 빈센트 반 고흐의 명화를 담은 스페셜 패키지 제품을 선보이고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에 나섰다.

오는 5월까지 한정 판매되는 칸타타 스페셜 패키지는 '명화와의 특별한 만남, 내 손안의 미술관 프리미엄 원두캔커피 칸타타' 콘셉트와 함께 빈센트 반 고흐의 3개 작품을 칸타타 5종 제품(275ml 3종, 390ml 2종)에 담았다.

'스위트 아메리카노' 2종에는 프랑스 아를르의 포룸 광장에 자리한 야외 카페의 밤 풍경을 담은 '밤의 카페 테라스'가 온팩됐으며, '프리미엄 라떼' 2종에는 반 고흐에게 ‘태양의 화가’라는 호칭을 안겨준 작품인 '해바리기', '카라멜 마키아토'에는 고흐의 내면을 표현한 '고흐의 방' 3개 작품 중 첫번째 작품이 담겼다.

롯데칠성음료의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지난해 '구스타프 클림트' 명화를 담은 스페셜 패키지 이후 두번째 시도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선명한 색채와 강렬한 붓터치가 돋보이는 고흐의 명화가 더해진 스페셜 패키지는 정통 원두캔커피 칸타타의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을 한층 더해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원두캔커피 칸타타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칸타타, 빈센트 반 고흐의 명화를 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