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인피니언, 5G 위한 RF 솔루션 공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고효율 및 고집적 아키텍처 지원

[아이뉴스24 김문기기자]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5G를 위한 셀룰러 인프라 및 모바일 디바이스용으로 활용 간으한 RF 기술과 주요 빌딩 블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인피니언 측은 5G 시스템이 필요로 하는 고효율 및 고집적 아키텍처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5G 주파수 스펙트럼에 사용할 수 있도록 선택폭을 넓혔다.

6GHz 주파수 대역 이상의 집적 아키텍처에는 GaN-on-SiC과 GaN-on-Si을 쓴다. 6GHz 이하에서는 가격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LDMOS 기반 RF 전력 기술을 제공한다.

모바일 디바이스와 저전력을 필요로 하는 인프라에는 SiGe, BiCMOS, GaN mmW 기술, RF CMOS 기반 RF 솔루션들을 지원한다.

최대 100GHz에 이르는 고주파수 대역에는 확장이 가능한 밀리미터파웨이브 솔루션이 투입된다.

인피니언은 빔 포밍 기법을 적용한 레이더 애플리케이션 용으로 2천만 개 이상의 밀리미터파웨이브 트랜시버 제품을 출하했다. 공간적 빔 정확도를 달성하고 대규모 미모(MIMO), 다중 어레이 기반 시스템을 가능하게 하는 위상 편이 기술을 선보였다.

최근 인피니언은 매크로셀 기지국, 스몰셀, 백홀, 최종 사용자 디바이스로까지 진출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피니언, 5G 위한 RF 솔루션 공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