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오왠, 곰PD와 두 번째 콜라보 '흐린' 발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난 1월 '리턴'에 이어 두 번째 호흡 맞춰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싱어송라이터 오왠(O.WHEN)이 곰피디와 연작 콜라보레이션 싱글 '흐린'을 발표한다.

오왠은 1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KBS 라디오 프로듀서이자 뮤지션인 곰PD(본명 이충언)와 호흡을 맞춘 싱글 '흐린'을 발표한다. 오왠과 곰PD는 지난 1월 발표한 '리턴(Return)'에 이어 또 한 번 호흡을 맞췄다.

'흐린'은 이별 후의 감정과 서정적인 흐름을 잘 표현한 발라드로 곰PD의 프로듀싱을 통해 차가우면서도 세련된 감정이 표현된 곡이다. 오왠이 작사하고 곰PD가 작곡했다. 오왠의 섬세한 가사 표현력에 곰PD의 감성적인 멜로디가 조화를 이뤘다.

오왠에게 러브콜을 보낸 곰PD는 지난 2004년 KBS에 입사한 인재로 '이현우의 음악 앨범',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 '전현무의 프리웨이', '최강희의 볼륨을 높여요',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 연출자로 활약했으며 지금은 '박중훈의 라디오스타'를 연출하고 있다.

지난 2009년 싱글 '내일의 추억'으로 데뷔해 여러 장의 앨범을 냈다. 이번에는 감성적인 보컬리스트 오왠과의 협업으로 색다른 스타일을 추구하게 됐다.

오왠은 잠재력 있는 신인 뮤지션을 발굴 홍보하는 네이버 브이라이브 히든트랙의 2월 락커로 선정됐으며, 함께 출연한 윤종신으로부터 극찬을 받아 화제를 모았다. 오는 3월 4일 열리는 단독 공연도 매진을 기록했으며, 현재 각종 음악 페스티벌로부터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왠, 곰PD와 두 번째 콜라보 '흐린'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