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티브로드, 인천 지역 정보 매거진 발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인천지역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인천을 여는 창' 창간

[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케이블TV방송사인 티브로드는 인천사업부 권역에서 지역 주민들이 한 눈에 지역 소식을 접할 수 있는 월간 매거진 '인천을 여는 창' 창간 준비호를 오는 13일 발간한다고 10일 발표했다.

이는 케이블TV방송사가 가지고 있는 지역채널이라는 강점을 활용해 지역민의 주요 관심사인 '우리 동네, 내 주변의 이야기'를 지역채널 방송과 함께 월간 매거진 형태로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이를 통해서 지역자치단체, 기관, 주민들과의 스킨십도 강화할 뿐만 아니라, 티브로드 브랜드 인지도 또한 제고할 계획이다.

앞으로 매거진을 통해 주로 소개될 콘텐츠는 크게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먼저 지역의 주요 현안을 담은 '핫 이슈(hot issue)'에서는 지역 사회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쟁점들을 전하고, 자치단체의 주요 시책과 시민사회의 반응 등을 담은 '뉴 포커스(new focus)' 코너도 마련됐다.

생활 경제면에서는 지역 경제 동향과 새로운 복지 서비스를 알기 쉽게 전달할 예정이다.

창간 준비호에서는 지역현안인 인천항 재개발 이슈와 인천지역 가계대출 문제 등을 집중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권봉수 티브로드 인천사업부장은 "지역방송 내용을 지면을 통해 전한다는 실험적인 성격 이외에도 현재 인천지역의 현안을 다루는 유일한 시사 월간지라는 측면에서 의미가 있다"고 강조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브로드, 인천 지역 정보 매거진 발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