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전인권, '역적' OST 첫 주자…30일 '봄이온다면'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전인권 필두로 유성은-공민지 등 라인업 참여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드라마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 OST의 첫번째 주자로 전인권이 나선다.

30일 OST 제작사 스노우 엔터테인먼트는 "MBC 월화드라마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의 OST 전인권의 '봄이 온다면'이 오늘(30일) 정오 공개된다"고 밝혔다.

전인권이 부른 '봄이 온다면'은 'K팝스타5'에서 많은 화제를 모았던 안예은의 자작곡으로, 또 다르게 편곡된 안예은이 부른 버전도 발매될 예정이다. 전인권은 녹음 내내 안예은의 음악성을 높이 평가했다는 후문.

이 곡엔 '우리에게 봄이 온다면 따스한 하늘이 우리를 감싸면', '손을 맞잡고 만세를 불러' 등의 가사로 모두에게 힘을 줄 수 있는 메시지를 담았다. 더불어 전인권 특유의 목소리와 가창력으로 드라마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의 OST 라인업엔 전인권을 필두로 유성은과 2NE1 전 멤버 공민지가 함께한다.

MBC 월화드라마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은 폭력의 시대에서 화내는 법을 잊은 백성을 위해 살아간 인간 홍길동의 삶과 사랑, 투쟁의 역사를 담아낸 드라마로, 30일 오후 10시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인권, '역적' OST 첫 주자…30일 '봄이온다면'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