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사십춘기' 권상우-정준하, 40대의 리얼 일탈…28일 첫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러시아로 일주일 여행 떠났다 "반전 매력 대방출"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룩희 아빠' 권상우와 '로하 아빠' 정준하가 떠난 여행 사진이 공개됐다.

연예계 절친이자 대표 아내 바보, 자식 바보인 권상우와 정준하가 MBC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가출선언 사십춘기'(이하 사십춘기)에서 40대의 리얼한 일탈을 그려낸다.

10년 넘게 각별한 우정을 이어온 두 사람은 급작스럽게 찾아온 두 번째 사춘기에 가장으로서의 짐을 잠시 내려놓고 가출을 감행했다. 무작정 집을 나온 두 사람은 아무런 계획 없이 떠난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에서 상상을 초월하는 극한의 추위에 맞서며 일주일간의 여정을 펼친다.

'사십춘기' 측은 "가진 것이라곤 건강한 몸과 끈끈한 우정뿐인 이들의 일탈기는 20대 시절의 청춘과 열정, 일상의 소중함을 깨닫는 계기가 될 예정이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사십춘기'는 '관찰주의' 제작방식으로 두 사람의 일탈기를 리얼하게 공개한다. 늘 사람들의 주목을 받는 한류스타 권상우와 예능인 정준하를 벗어나 평범한 40대로 돌아간 이들의 진짜 모습을 담았다.

특히 모든 걸 내려놓은 권상우는 정준하와 먹는 걸로 티격태격 말다툼을 하거나 유치한 공격까지 서슴지 않는 등 그동안 감춰왔던 새로운 면면들을 아낌없이 보이며 반전 매력을 대방출 했다는 후문이다.

'사십춘기'는 현재 '무한도전'의 휴식기과 맞물려 토요일 오후 시간대에 방영될 예정으로, 오는 28일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십춘기' 권상우-정준하, 40대의 리얼 일탈…28일 첫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