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신화, 9년 만의 연말 시상식 출격…신곡 '터치' 첫 무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9일 'KBS 가요대축제'- 31일 'MBC 가요대제전' 출연

[이미영기자] 그룹 신화가 2016년 연말 시상식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신화는 29일 '2016 KBS 가요대축제'와 31일 '2016 MBC 가요대제전' 무대에 오른다. 'KBS 가요대제전'에서는 후배 그룹 세븐틴과의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MBC '2016 MBC 가요대제전'에서는 정규 13집 앨범 '13TH UNCHANGING - TOUCH'의 타이틀곡 'TOUCH'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신화의 이번 연말 시상식 참석은 '2007 KBS 가요대축제' 이후 약 9년 만으로 의미가 특별하며, 오랜만에 나서는 자리인 만큼 국내 최고의 댄스 그룹다운 레전드 무대와 퍼포먼스를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특히 신화는 앨범 발매에 앞서 이번 MBC '2016 MBC 가요대제전'을 통해 정규 13집 타이틀곡 'TOUCH'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으로, 오직 신화만이 표현해낼 수 있는 강렬하고 섹시한 공연을 예고했다.

신화는 이번 정규 13집 앨범을 통해 현재 가장 트랜디한 음악 장르인 퓨처베이스를 국내 가요 메이저신에서 타이틀 곡으로 최초 시도하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예고한 바 있다.

신화 컴퍼니는 "신화가 오랜만에 연말 시상식 무대를 오른다. 특히 이번 새 앨범의 타이틀곡 'TOUCH'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하는 특별한 자리인 만큼, 최고의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니 많이 기대해주시길 바란다. 또, 곧 발매되는 새 앨범 역시 큰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화는 내년 1월 2일 0시 정규 13집 앨범 '13TH UNCHANGING - TOUCH'의 온라인 음원 공개와 3일 오프라인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화, 9년 만의 연말 시상식 출격…신곡 '터치' 첫 무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