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리솜리조트, 최배혁 개인전 '눈을 감아요'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김두탁기자] 충북 제천에 위치한 리솜리조트가 리솜포레스트 아트홀 ‘서로’에서 최배혁 작가의 개인전 ‘눈을 감아요’를 진행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11월 23일 시작된 이번 전시회는 내년 2월 26일까지 리솜포레스트 힐링스파센터에 위치한 아트홀 ‘서로’에서 진행되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전시전문회사 ‘아뜰리에 터닝’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전시회는 리솜리조트 리솜포레스트 아트홀 ‘서로’의 열 번째 기획전시로, 리솜리조트의 신년 달력인 ‘2017 리솜 문화캘린더’ 출시를 기념해 기획된 것이다.

이번 캘린더는 문화디자이너 이효재와 함께한 2015년 열두달, 리솜처럼, 동물화가 신수성 작가의 동물그림과 힐링메시지가 함께한 2016 힐링캘린더에 이은 문화콜라보레이션 시리즈 제 3탄이다.

고양이를 많이 그리는 최배혁 작가는 지나친 관심은 싫어하지만 혼자는 외로워하는 고양이를 보며, 복잡한 인간관계는 싫지만 SNS로 소통하려는 현대인의 모습을 담았다. 고양이처럼 고독하지 않게, 평온하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날들이 펼쳐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사랑스러운 눈빛과 미소를 띈 아이, 고양이, 동물의 그림을 그려오고 있다.

리솜리조트 관계자는 “최배혁 작가의 따뜻한 마음과 미소가 전해지는 그림과 함께, 연말연시 행복한 가족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두탁기자 kd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리솜리조트, 최배혁 개인전 '눈을 감아요'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