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제2회 '철권 7 FR' 매장대항전 10월3일 개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각 매장의 자존심을 걸고 대결하는 '철권 7 FR' 대회

[박준영기자] 나이스게임TV와 '철권 7 FR' 국내 유통을 맡은 케이엠복스는 '제2회 매장대항전'을 10월3일부터 시작한다.

'매장대항전'은 각 매장을 대표하는 '철권 7 FR' 이용자가 매장의 자존심을 걸고 승부를 겨루는 대회다.

이번 대회는 10월3일부터 11월2일까지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오후 7시에 나이스게임TV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개막전에는 원주 어뮤즈 월드와 범계 게임천국이 대결하며, 10월5일 2회차 경기에는 익산 게임광장과 서울 나이스게임TV PC방이 맞붙는다.

경기는 한 매장당 7명의 선수가 출전해 7선승제 총 3판 2선승으로 진행된다. 매장대항전에 참가한 선수들에게는 '철권 7 FR' 아이템을 지급한다. 각 회차별 MVP를 투표해 선정된 선수와 투표한 시청자에게도 상품을 증정한다.

나이스게임TV의 철권 담당 PD인 한창진 제작팀장은 "제1회에 이어 제2회 매장대항전으로 시청자와 다시 만나게 돼 기쁘다"며 "이번 대회를 매장과 이용자 모두 즐길 수 있는 대회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현재 나이스게임TV 홈페이지에서 전국 매장을 대상으로 '제2회 매장대항전'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경기는 나이스게임TV 채널과 다음, 아프리카TV, 트위치 등에서 시청 가능하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2회 '철권 7 FR' 매장대항전 10월3일 개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