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매일유업, 9월부터 저지방 우유 3종 가격 내린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저지방 우유 소비 확대 위해 납품가 인하…일반우유와 동일가 형성

[장유미기자] 매일유업이 국내 소비자들의 저지방우유 소비 확대를 위한 캠페인 강화 활동의 일환으로 이달부터 자사 저지방우유 라인의 가격을 인하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가격인하에 해당하는 제품은 '매일우유 저지방3종(저지방&고칼슘 2%, 1%, 0%)' 1천mL로, 매일유업은 예상 소비자 가격이 자사 일반우유(오리지널)와 동일한 가격으로 형성될 수 있도록 납품가를 인하했다.

매일유업은 지난 2014년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를 출시하면서 국내 최초로 지방 함량을 2%, 1%, 0%로 세분화한 저지방우유 라인을 완성했다. 특히 지난 2014년 저지방우유 용량을 930mL에서 1천mL로 증량해 선보이면서 가격인상 없이 기존과 동일한 가격에 내놓아 소비자들이 넉넉한 용량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고 이번에는 가격 인하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많은 편익을 제공할 계획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저지방우유 소비 활성화를 도모하면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저지방우유 섭취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매일우유 저지방3종 가격을 낮춰 선보이기로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온 국민의 건강과 편익을 위한 다양한 저지방우유 캠페인 활동을 선보이며 우유 소비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매일유업, 9월부터 저지방 우유 3종 가격 내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