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잇츠스킨, 10주년 기념 '달팽이크림' 한정판 패키지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대표제품인 데스까르고 라인 10주년 에디션 선보여

[이민정기자] 잇츠스킨이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대표제품인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일명 달팽이크림)'와 '프레스티지 끄렘 진생 데스까르고'의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7일 발표했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인 10주년 에디션 데스까르고는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주는 보석처럼 데스까르고 라인 또한 소비자에게 한결같은 아름다움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는 2016년 트렌드 컬러인 로즈골드 패키지로, 프레스티지 끄렘 진생 데스까르고는 블랙 패키지로 재탄생했다.

지난 2009년 첫 선을 보인 잇츠스킨의 달팽이크림은 국내 소비자는 물론 중국, 일본을 비롯한 해외 많은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는 제품이다. 또한 세계적인 국제 품평회인 '몽드셀력션'에서 대상을 올해까지 3년 연속 수상하는 등 세계적으로 제품력을 입증 받았다.

이번에 출시한 데스까르고 라인 10주년 에디션은 전국 잇츠스킨 매장 및 잇츠스킨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10주년 에디션 데스까르고(끄렘·진생) 구매 시 달팽이크림 미니어처를 증정하며 토너와 로션이 포함된 10주년 에디션 프레스티지 데스까르고 3종 스페셜 세트 구매 시데스까르고 5종 트레블 키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유근직 잇츠스킨 대표는 "10년 동안 한결같이 잇츠스킨을 사랑해 준 분들께 대단히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잇츠스킨은 달팽이 크림과 같이 대한민국을 대표할 수 있는 높은 제품력과 품질로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는 브랜드로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잇츠스킨, 10주년 기념 '달팽이크림' 한정판 패키지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