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한샘몰 첫 O2O 매장 '한샘리하우스 인천점'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한국인의 취향을 고려한 인테리어 스타일 패키지 7가지 전시

[유재형기자]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인천 남동구 구월동에 집 공사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담은 인테리어 리모델링 전문매장 '한샘리하우스 인천점'을 12일 오픈한다.

한샘리하우스는 전국 우수 인테리어 업체와 손잡고 인테리어 리모델링에 필요한 부엌, 붙박이장, 바스, 마루, 창호, 조명 등 제품과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인테리어 건자재 유통 브랜드다.

인천점은 전국 5개 한샘리하우스 중 최초로 자사몰인 한샘몰에서 파는 한샘의 소가구와 인테리어 소품을 별도 전시, 판매하는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

매장은 전시 면적 752㎡ (약 230평) 규모에 ‘모노 화이트’, ‘마일드 블랙’, ‘소프트 엣지’ 등 7개의 홈 인테리어 스타일을 공간별, 평형대별로 구성해 모델하우스로 선보인다.

인천점 오픈을 기념해 9월까지 스타일 패키지로 계약한 고객에 한해 한샘 제품 견적의 5%를 추가 할인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샘리하우스사업부 마케팅팀 이정목 차장은 "한샘리하우스 인천점은 지역 우수 인테리어 업체 17개가 모여 인테리어와 관련된 상담은 물론 견적도 무료로 내주는 만큼 많은 고객들의 상담을 기대한다"며 "인천 지역 최초의 한샘 리모델링 쇼룸으로서 인테리어에 필요한 아이디어와 원스톱 쇼핑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매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샘몰 첫 O2O 매장 '한샘리하우스 인천점'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