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잇츠스킨, 중국 상하이 최대 시내면세점 입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중푸 상하이 면세점 '코리아뷰티 존' 입점해 달팽이크림 등 36개 제품 판매

[이민정기자] 잇츠스킨이 중국 면세사업 전문 기업 CNSC가 운영하는 시내면세점인 '중푸 상하이 면세점'에 입점했다고 11일 발표했다.

중국 CNSC는 올해 8월 상하이의 중심부인 완항두루에 약 3천300㎡의 중푸 상하이 면세점을 오픈했다. 중푸 상하이 면세점은 상하이의 명동격인 상권 중심부에 위치해 높은 접근성과 많은 유동인구를 보유하고 있다.

잇츠스킨은 이번에 오픈한 중푸 상하이 면세점의 '코리아 뷰티 존'에 입점했으며 일명 '달팽이크림'이라 불리는 잇츠스킨의 대표제품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를 포함해 총 36개 품목을 판매한다.

잇츠스킨 측은 중국 CNSC 시내면세점이 수입 화장품 및 식품에 대해 중국 위생허가가 불필요하기 때문에 잇츠스킨에게는 더 유의미한 유통 채널 중 하나로 활용될 것으로 기대했다.

또한 잇츠스킨은 중국 상하이 칭푸구에 위치한 'O2O(Online To Offline) 콰징 상하이 칭푸 보세 면세점 한국관(Arca DFS)' 과 정조우 소재의 Arca DFS점에 입점을 완료했으며 오는 8월 중순에 산둥 지역의 Arca DFS점에도 추가로 입점할 계획이다.

O2O 콰징 상하이 칭푸 보세 면세점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체험한 후 태블릿 PC 등을 통해 온라인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O2O 콰징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면세점으로 출국하지 않고도 내국인이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는 보세면세점이다.

유근직 잇츠스킨 대표는 "이번 중국 시내면세점 입점을 통해 지난해 기준으로 중국에서 해외로 출국하는 약 1억여명에 달하는 많은 여행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잇츠스킨의 제품력을 바탕으로 향후 중국시장 직진출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잇츠스킨, 중국 상하이 최대 시내면세점 입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