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퀵' 새롭게 바꿨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초콜릿맛·딸기맛 제품 리뉴얼…신제품 '네스퀵 매직스트로우 딸기맛' 출시

[장유미기자]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퀵' 2종을 리뉴얼하고 신제품 '네스퀵 매직스트로우 딸기맛'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 출시되는 네스퀵 초콜릿맛은 기존 제품 대비 코코아분말 함유량을 2% 늘려 더욱 진한 초콜릿맛을 느낄 수 있으며 비타민 C, D3, B1과 식이섬유를 추가해 영양 측면도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또 네스퀵 딸기맛은 딸기농축과즙분말을 첨가하고 설탕 함유량을 기존 제품 대비 20% 줄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이번 제품 리뉴얼을 기념해 '네스퀵 스푼머그 패키지'를 대형 할인점과 대형 슈퍼에서 3만개 수량 한정 판매한다. 네스퀵 스푼머그 패키지는 네스퀵 초콜릿맛 40개입 제품과 함께 '퀵키' 캐릭터가 그려진 귀여운 스푼과 머그를 증정해 어린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퀵 매직스트로우 딸기맛'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출시한 초콜릿맛의 후속 제품으로 흰 우유에 꽂아 간편하게 딸기맛 우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네스퀵이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인 만큼 맛뿐만 아니라 영양적인 측면도 개선할 수 있도록 신경썼다"며 "이번 파우더 제품 리뉴얼과 매직스트로우 신제품 출시를 통해 어린이들이 보다 맛있고 건강하게 흰 우유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퀵' 새롭게 바꿨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