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CJ제일제당, 다이어트 제품 라인업 강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스틱형 분말 다이어트식품 '팻다운 톡' 출시

[장유미기자] CJ제일제당의 다이어트 브랜드 팻다운이 여름 성수기를 맞아 스틱형 분말 제품인 '팻다운 톡'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팻다운 톡은 일상 생활 속에서 언제든지 물 없이도 가볍게 즐기면서 기분 전환은 물론 체지방 감소 효과를 거둘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상큼한 자몽맛의 분말 형태로 돼 있어 출근길, 쇼핑, 가벼운 운동 중 생활 속에서 하루 두 번 1포씩 한 입에 가볍게 털어 먹거나 물에 타서 먹을 수 있다.

팻다운 톡의 주성분은 HCA(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로, HCA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2와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C가 가미돼 있어 보다 활력 있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기대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팻다운 톡의 출시와 더불어 팻다운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박수진을 기용했다. 또 건강한 식습관과 운동을 병행하는 건강하고 즐거운 다이어트 문화 캠페인을 펼쳐 매출 증대를 꾀하겠다는 전략이다.

CJ제일제당 건강마케팅 한정엽 총괄부장은 "팻다운 톡 출시를 통해 음료형과 분말형 두 가지 제형의 라인업을 갖춰 소비자 선택권과 제품 활용도를 보다 높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제일제당, 다이어트 제품 라인업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