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에이블씨엔씨, '뷰티넷'으로 편집숍 시장 진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미샤·어퓨·스위스퓨어 등 자사 모든 브랜드 판매

[장유미기자] 에이블씨엔씨가 편집숍 시장에 진출한다.

11일 에이블씨엔씨는 오는 12일 서울 종로구 대학로에 미샤와 어퓨, 스위스퓨어 등 자사의 모든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편집숍 '뷰티넷(BeautyNet)' 1호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에이블씨엔씨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뷰티넷을 오픈했다"며 "이를 기반으로 더욱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블씨엔씨는 소비자들의 쇼핑 편의를 도모함과 동시에 단독 매장을 내기 어려운 론칭 초기 브랜드들이 안정적으로 고객을 만날 수 있는 공간도 이곳에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또 세컨드 브랜드 어퓨와 자연주의 브랜드 스위스퓨어의 성장도 뷰티넷을 통해 촉진시킨다는 계획이다.

편집숍 '뷰티넷'의 이름은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고 있는 여성 포털 뷰티넷에서 따왔다. 지난 2000년 오픈 이래 누적 회원 수 500만명 이상으로 현재도 활발한 활동이 이뤄지고 있는 뷰티넷은 에이블씨엔씨 브랜드들의 온라인 쇼핑몰 역할도 겸하고 있다.

에이블씨엔씨 이광열 부사장은 "뷰티넷 매장 오픈으로 더욱 많은 고객들이 에이블씨엔씨의 다양한 브랜드들을 보다 손쉽게 만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신규 오픈은 물론 제반 여건이 가능한 기존 매장들 중에서도 필요에 따라 뷰티넷 매장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이블씨엔씨, '뷰티넷'으로 편집숍 시장 진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