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LG생건, '수려한 천삼골든라인'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LG생건, 50~60대용 '수려한 천삼 골든 라인' 출시

LG생활건강은 50~60대 여성 대상 프리미엄 화장품 '수려한 천삼 골든 라인'을 출시했다.

'천삼 골든 만능 에센스'와 '천삼 골든 만능고'는 주름 개선과 미백 효과가 높은 제품으로 한방 효능성분을 담은 '수려한골든진생단'과 '수려한천궁히알루론산'을 함유했다. 인삼에서 추출한 진세노사이드와 페룰릭애씨드·히알루론산이 잡티와 주름은 늘고 탄력은 떨어지는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LF몰, 21일까지 조회수 1등 여성복 할인 판매 LF몰은 오는 21일까지 여성복 랭킹 베스트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헤지스 여성 ▲닥스 레이디스 ▲바네사브루노아떼 ▲질스튜어트뉴욕 여성 ▲질바이질스튜어트 ▲앳코너 등 6가지 LF 여성복 브랜드에서 조회수와 위시리스트 포함 건수가 가장 많은 아이템을 기존 할인가보다 10%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LF몰은 8월 신규 가입 및 첫 구매 고객에게는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전 고객에게는 최대 2만 마일리지를 매일 지급한다.

◆잠바주스, 자두 음료 3종 선보여

SPC그룹의 잠바주스는 7~8월 제철인 생자두를 활용해 여름 시즌 한정으로 ▲자두 주스 ▲자두 요거트 ▲크리미 자두 크러셔를 출시했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1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두음료 구입 후 SNS에 인증샷을 남기고 3가지 해시태그(#자두·#핑크빛·#잠바주스)를 모두 달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1박)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제이제이 마호니스, 오는 26·27일 '서머 나이트 파티'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제이제이 마호니스가 오는 25·26일 오후 7시~오전4시 '서머 나이트 파티'를 진행한다. 입장료는 무료다.

이날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여름 버블파티를 연상시키는 형형색색의 풍선으로 꾸며진다. 입장객들은 하우스 밴드의 라이브공연이 이뤄지는 뮤직룸을 비롯해 댄스 플로어·아일랜드 바·빌리아드 룸 등 7개의 공간을 이동하며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파티 입장 시 호텔 바텐더가 준비한 환영 칵테일 한 잔이 무료로 제공되며 7인조 혼성 밴드의 라이브 공연 및 디제잉 공연도 이뤄진다. 베스트 댄스 콘테스트, 행운권 추첨 행사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바리스타룰스·카페소사이어티 콜라보 이벤트 진행

매일유업의 컵커피 브랜드 '바리스타룰스'는 서울미술관에서 열리는 전시회 '카페소사이어티-끝나지 않은 여름이야기' 관람객 대상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8월 한 달 간 진행한다.

오프라인에서는 매주 주말 오후 2시~5시 선착순 200명에게 바리스타룰스 블랙 코스타리카 제품을 얼음과 함께 담아 무료로 1인당 한잔씩 제공한다. 이를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바리스타룰스블랙)와 함께 올리면 바리스타룰스 250ml 컵커피 제품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이벤트 참여는 오는 31일까지 가능하며, 당첨자는 개별 연락한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LG생건, '수려한 천삼골든라인'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