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동원F&B, '더참치'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동원F&B, '더참치'로 HMR 공략

동원F&B가 HMR 시장 성장과 1인 가구 확대 등 인구구조 변화를 반영해 밥에 바로 먹는 참치캔 '더참치' 3종을 출시했다.

약 1년 반 동안의 연구 끝에 출시된 '더참치' 3종은 유지 함량을 50% 이상 줄이고 밥과 잘 어울리는 특제 소스를 담아 밥에 바로 먹기 좋은 맛과 식감을 구현해냈다. 특히 참치 살코기의 식감을 잡기 위해 '로우 드레인(Low Drain)'이라는 숙성공법을 새롭게 개발해 적용했다.

제품은 핫치폴레, 소이갈릭, 고소한쌈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3종 모두 90g 한 캔에 1천980원, 135g 한 캔에 2천580원이다. 동원F&B는 '더참치'를 통해 국내 참치캔 시장을 더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스타벅스, 독립유공자 자손 대학생에 장학금 전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광복절을 일주일 앞둔 지난 8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광복회가 추천하는 독립유공자 자손 우수 대학생 50명에게 총 1억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스타벅스는 전국 매장 1천60여곳에 비치된 '사랑의 열매' 모금함에 모인 고객의 정성과 스타벅스 임직원 바자회 모금액을 더해 5천만원의 성금을 마련하고 여기에 매칭기부금 5천만원을 더해 총 1억원을 대학생 50명에게 각 200만 원씩 지원했다.

◆크라운-해태, '한여름밤 눈조각전' 개최

크라운-해태제과가 오는 12일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임직원 600명이 참여해 눈조각 300개를 만드는 '한여름밤 눈조각전'을 진행한다. 이번 눈조각 전시회는 서울시가 '문화바캉스'를 주제로 개최하는 '서울문화의 밤' 축제의 일환으로 열린다.

이번 '한여름밤 눈조각전'의 주제는 '평화'와 '광복'으로, 조각가들은 서울 광화문광장 역사물길을 따라 700m 거리에 설치된 눈블럭을 오후 6시부터 2시간 동안 동시에 조각한다. 이날 작품을 만드는 조작가들은 크라운-해태제과 임직원들로, 300개 작품을 선보인다. 또 눈블럭 40개를 별도로 준비해 현장을 찾은 시민들도 눈조각 작품을 만들 수 있다.

크라운-해태제과는 이번 도전과 진기록을 기념하기 위해 세계 기네스 기록 등재도 추진할 계획이다. 또 11일 밤부터 12일까지 서울시청광장과 광화문광장에서 부라보콘과 탱크보이, 폴라포 등 아이스크림을 시민들에게 무료로 나눠주는 시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팡 '2017 가을 신학기 대전' 오픈

쿠팡은 다음달 8일까지 가을 학기를 맞아 유아동부터 대학생까지 신학기 관련 용품을 한 곳에 모아 선보이는 '2017 가을 신학기 대전'을 진행한다.

'어린이집&초등학생 가을 신학기 대전'에서는 오랄비·유한킴벌리·더자리·삼성출판사 등 국내·외 20여개 브랜드의 2천400여개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중고등&대학생 가을 신학기 대전'에서는 LG전자·삼성·캐논·3M·소프시스 등 인기 브랜드의 2천200여개 베스트셀러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루이스클럽, 2017 F/W 아우터 사전 예약판매

루이까또즈의 남성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루이스클럽(LOUIS CLUB)'이 오는 16일까지 올 가을·겨울(F/W) 아우터 2종을 사전 예약 판매한다.

기존 트렌치코트보다 기장이 긴 '롱 트렌치 코트'는 레이온 소재에 디테일을 최소화해 착용감이 편안하다. '스트라이프 트러커 재킷'은 데님 대신 면, 레이온 혼방 소재를 사용해 가벼운 게 특징이다.

◆이디야커피, '제 7회 이디야 뮤직페스타' 개최

이디야커피가 다음달 16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제 7회 이디야 뮤직페스타'를 개최한다.

이 행사에는 힙합레이블 AOMG의 수장인 박재범과 올 가을 새 앨범으로 컴백을 예고한 에픽하이 등 국내 힙합을 이끄는 뮤지션들이 참석하며 가수 이은미, 이적, 다비치, 팬텀싱어 출연진도 함께 무대에 오른다.

무료 초대권은 추첨 이벤트를 통해 증정되며 응모를 위해 이디야 모바일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디야 뮤직페스타와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맞추면 된다.

오는 31일까지 8월 한 달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대 5회까지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에게는 본인과 동반 1인까지 입장할 수 있는 초대권이 제공된다. 당첨 여부는 다음달 7일부터 이디야 멤버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동원F&B, '더참치'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