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GS25, '다이어트 선식' 2종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GS25, 365MC와 다이어트 선식 2종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비만클리닉을 운영하는 365MC와 손잡고 다이어트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지방이 빼라오 선식'과 '지방이 빼자 선식' 등 다이어트 선식 2종을 출시했다.

빼라오와 빼자는 365MC의 대표 캐릭터인 지방이의 위인 광고 시리즈에 등장한 패러디 캐릭터로, 양사는 빼라오와 빼자를 상품 전면에 내세워 고객들이 다이어트 상품임을 한 번에 알아보게 함과 동시에 귀여운 상품 이미지로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출시된 빼라오, 빼자 다이어트 선식은 365MC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상품으로, 통곡물을 곱게 갈아 만든 곡물가루에 멀티비타민과 각종 미네랄이 함유돼 있어 영양을 챙기면서 다이어트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또 카카오닙스(빼라오)와 흑미(빼자)를 주원료로 2가지 맛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각 2천600원이다.

◆더 플라자, 종가음식 발전 위한 협약식 진행

더 플라자가 농촌진흥청과 공동으로 한국 고유의 문화 중 하나인 종가음식의 계승, 발전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더 플라자와 농촌진흥청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선정된 12종가의 음식을 발굴, 산업화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며 종가가 위치한 지역의 우수 식재료를 연계해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농촌진흥청은 종가와 호텔, 지역을 연결하고 선정된 종가는 가문 내림음식과 이야기를 제공하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

◆롱샴 '2017 F/W 로조라인 뉴 컬렉션' 출시

롱샴은 베스트셀러 로조라인의 2017 가을‧겨울 뉴 컬렉션을 선보인다. 로조라인은 타원형 가죽 가방에 경주마 오벌과 잠금 장치가 특징이다. 내·외부 소재와 색상을 믹스매치해 반전미가 돋보인다.

이번 라인은 블랙·네이비·가지·그레이·레드 등 총 5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며 전국 롱샴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애경 '더마앤모어' 소비자 체험단 모집

애경의 내추럴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 '더마앤모어'는 소비자 체험단 1만명을 모집한다.

애경은 오는 31일까지 고객들이 더마앤모어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헤어케어 세트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1만명을 뽑아 맞춤형 더마앤모어 샴푸·컨디셔너·트리트먼트 등의 정품 3종을 증정한다. 또 더마앤모어를 사용해본 소비자가 9월 24일까지 생생한 평가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샤넬 가방,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비비큐, '2017 펜타포트 락페스티발' 참가

치킨 프랜차이즈기업 BBQ가 '2017 펜타포트 락페스티발'에 공식 참여한다.

'2017 펜타포트 락페스티발'은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며 바스틸, 두아리파, 저스티스 등 해외 뮤지션과 국카스텐, 자이언티, 강산에, 장미여관 등 국내 뮤지션이 참여한다.

비비큐 치킨은 펜타포트 락페스티발에 총 3동 규모의 부스를 조성해 매일 1천500마리의 치킨을 현장에서 즉석 조리하고 그릴 및 훈연방식을 현장에서 시연하는 '펜타포트 스페셜 치킨메뉴'를 선보인다. 또 타임세일, 극강할인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GS25, '다이어트 선식' 2종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