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절정 더위' 휴가 전에 은행에서 선물부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프라이빗 비치, 골드바·하와이 항공권 등 은행 이벤트

[아이뉴스24 김다운기자] 여름 폭염이 절정에 달한 가운데 4일 은행들은 국내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휴가철 서비스를 제공하고 나섰다. 환전 우대와 경품 추첨 등의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주말 중부 지방이 낮 최고 36도까지 오르는 등 8월 들어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찜통 더위를 피해 휴가를 떠나려는 사람들도 크게 늘었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은행과 카드사들이 국내 유명 여행지에서 편의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열고 있어, 해당 고객이라면 미리 체크해두는 것이 좋겠다.

한국씨티은행은 부산 해운대 해변에 씨티카드 고객을 위한 '씨티카드 프라이빗 비치'를 개장해 오는 15일까지 운영한다.

해운대에서 여유롭게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특별 전용 공간으로, 선착순 사전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비치타월과 샤워장 및 탈의실을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되며, 파라솔, 썬베드, 튜브 및 모래놀이용품 등 각종 피서 필수 용품도 무료로 대여해준다.

프라이빗 비치 사전 예약권은 씨티카드로 백화점,여행,호텔 업종에서 오는 12일까지 건당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제공된다.

NH농협카드는 농어촌에서 여름휴가를 보낼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농협팜스테이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숙박·체험상품 및 '채움스케치' 'NH여행'에서 제공하는 6차산업 농촌체험 관광상품을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10% 청구할인 혜택을 최대 2만원까지 제공한다. 전국 2천100여개 하나로마트에서는 농어촌에서 여름휴가를 보내기 위한 식음료 구매고객을 위해 NH농협카드로 결제시 상품별 최대 3천원까지 현장할인도 해준다.

신한은행은 이번 주말까지 해변을 찾는 고객들의 금융편의 제공을 위해 동해안 망상해수욕장에서 이동점포인 뱅버드를 운영한다.

오는 6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에 운영되며, 휴가객을 위한 현금지급기(ATM) 서비스 및 주변상가를 대상으로 잔돈교환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환율우대 이벤트, 골드바·100만원·하와이 항공권 등

해외여행을 떠나려는 여행객들은 환율우대 등의 환전 이벤트를 챙기면 쏠쏠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오는 9월30일까지 리브(Liiv) 앱을 이용하여 환전하면 최대 90%, 해외송금의 경우 50%까지 환율우대 혜택을 준다.

우리은행은 이달 말까지 미화 상당 300달러 이상 환전하면 최대 70%까지 우대환율을 적용하며, 특히 진에어와 하나투어 이용고객 중 각 회사 홈페이지에서 환율우대 쿠폰을 제공받은 고객은 10%p 추가 우대를 적용한다.

신한은행 역시 이달 말까지 원화 100만원 이하를 '써니 뱅크' 모바일 환전을 이용해 환전하면 주요통화 기준 90%의 환율우대를 해준다.

KEB하나은행은 오는 20일까지 공항을 제외한 전 영업점에서 환전하는 모든 손님에게 최대 70%의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하며 사이버 환전시에는 최대 90% 환율을 우대해준다.

환전 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고, 면세점과 공항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북도 증정한다.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미화 500달러 상당 이상을 환전하면 1등 100만원(1명) 등 총 311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총 500만원 상당의 리브메이트 포인트리 경품에 응모되며, 해외여행자보험에 무료로 가입된다. 또 국내 5개 주요 면세점, 해외로밍, 공항철도 등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은 미화 상당 300달러 이상을 환전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골드바(1명)와 진에어 괌 항공권(1명 2매), 하나투어 여행상품권(1명), 티마크그랜드호텔숙박권(12명), 허츠렌터카 무료 이용권(5명) 및 커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밖에도 SM면세점 쿠폰, 와이파이도시락 할인, 공항철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NH농협은행은 환전 금액 제한 없이 두타면세점 이용 시 트래블키트 제공 및 최대 5만원 할인, 공항철도 수화물보관서비스 할인, 와이파이 도시락 할인 등의 할인쿠폰 꾸러미를 증정하고, 500달러 이상 환전 고객은 1천명을 추첨해 모바일 기프티콘 5천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IBK기업은행은 미화 300달러 이상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행상품권 50만원권(1명), 여행용 캐리어(3명), 여행용 소품세트와 SM면세점 1만원 기프트카드(50명), 영화예매권 2매(100명), 스타벅스 커피음료권(250명)을 추첨한다.

신한은행 역시 미화 100달러 이상 환전 시 하와이 항공권 2매(1명), 모두투어 여행상품권 50만원(2명), 여행용 고급 캐리어(3명), 두타면세점 선불카드 10만원(10명), SPC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20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KEB하나은행은 미화 5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모든 하나멤버스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100만원 상당), 아이패드미니(2명), 1만 하나머니(10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절정 더위' 휴가 전에 은행에서 선물부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